본문 바로가기
bBuA CaMpInG

[뿌아캠핑] 서민 감성캠핑 두 번째 | 강원도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

by 인프라보이 2020. 5. 6.

2020년 05월 03일 연휴 막바지에 본격적인 서민 감성캠핑을 위한 장소를 찾던 중 Full 예약을 뚫고 간신히 자리 맡기에 성공한 "강원도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을 찾았습니다.

1박 2일 캠핑을 위한 캠핑장비를 빠방에 싣고, 캠핑장을 찾았습니다.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 F6 사이트

 

1. 뿌아캠핑 1박 2일 캠핑용품

 - 듀랑고 8x9 텐트 + 폴대 + 그라운드시트
 - 필드스테이션 매트 2개 + 온수매트 + 이케아 싱글 매트
 - 테톤 침낭(2인용), 1인용 침낭 + 코베아 베개
 - 코스트코 캠핑 박스 + 기타 부엌용품 + (버너, 의자, 랜턴, 모기향) + 삼겹살 두근 + 소고기 (뿌아꺼)

대충 위 준비물을 차에 실었을 때, 백미러는 포기해야 되는 상황입니다. 테트리스를 잘했어야 합니다..
캠핑 고수들의 용품들을 어떻게 차에 싣고 오는지가 미스터리입니다..

2.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

 

계단식 파쇄석 사이트

 

본격적인 캠핑에서 어렵게 찾은 캠핑장인데 정말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화장실, 개수대, 샤워장도 너무 깨끗해서 와이프도 좋아하였고 사이트 앞 계곡물 흐르는 소리가 너무 마음에 쏙 박히도록 좋았습니다.  장박 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장비들이 화려하신 분들도 있어서 부러웠습니다.

 

텐트 설치하자마자 자연과 함께 따뜻한 차한잔 마시고! (종이컵...)
목표달성! 자연에서 아침에 커피 한잔! 캠핑컵이 없어 집에서 가져온 머그컵.

 

저녁의 캠핑 파티를 위한 차가운 계곡물에 에너지 드링크를 저장하였습니다. 아이스박스는 아직 필요 없었습니다.

 

 

뿌아님께서 깊은 산속에 산신령처럼 봉을 들고 계곡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뿌아님께서 많이 흡족하셨던 것 같아요. 

 

3. 서민 감성캠핑 식사시간

 캠핑장에 들어오면 매점은 있지만 그래도 가까운 "안흥 본점 하나로마트"에서 장을 보고 캠핑장에 입성을 하면 좋습니다.  고기와 주류를 사고, 집에서 가져온 햇반과 비비고 만두로 캠핑 식사를 하였습니다. 캠핑장에는 전자레인지가 있어 간편식을 먹기에도 좋았네요.

 

 

텐트 설치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캠핑을 위한 첫 식사로 집에서 가져온 비비고 왕만두로 군만두를 해 먹었습니다.
캠핑장에서 버너를 이용한 첫 요리여서, 군만두가 너무 맛있었고 저녁식사에 먹을 고기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왕만두를 셋이서 전부 다 먹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캠핑 가서 꼭 해보고 싶었던 고기 파티를 시작하였습니다.

 

 

서민 감성캠핑 용품들이 살짝 노출되었습니다. 저희도 구이바다 같은 거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지만 아직은 초보이며 초반에 비용을 많이 써서 집에서 사용하던 부루수타와 프라이팬을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우드 롤 테이블 조합으로 보여주기 식 감성을 더했습니다. 위에 군만두와 커피 사진에서 감성을 담아준 우드 롤에 푹 빠진 와이프님께 흡족을 선물하였습니다.

 

 

삼겹살에 부추는 최고의 조합이었습니다. 캠핑장에서 다이어트는 잠시 중단하고 흡입해 주었습니다.

 

4. 감성캠핑 

저녁을 먹고 뿌아님이 잠자는 시간, 첫 1박 감성 캠핑을 위한 준비를 하고 분위기 있는 숲 속에서의 밤을 보냈습니다.

 

와이프가 뿌아 재우는 동안 소주 한병 쓱싹!
와이프와 부부의세계 보면서 와인+치즈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은 다시 찾아올 만큼 좋은 분위기를 갖춘 캠핑장이었습니다. (100%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단점]
 1. F 사이트는 전자레인지랑 거리가 쪼금 멀어 햇반 데우러 갈 때 조금 귀찮음. 
 2. 첫 파쇄석이라 기본팩 박을 때, 밑에 돌이 있는지 박히지 않아 진땀 뺐음.. 그래도 파쇄석이라 도착했을 때 비가 잠깐 왔는데 금방 물기가 말라서 좋았음. (나에게만 단점)

[장점]
 1. 깨끗한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와이프가 만족함)
 2. 사이트 앞에 계곡물이 흐르고 자연과 하나가 된 느낌 
 3. 주변 사이트 캠퍼분들도 조용해서 오히려 뿌아가 울 때 죄송한 느낌.. (22시 이후 정숙!)

[뿌아평점] 강원도 횡성 포시즌파크 캠핑장(5/4) F6 사이트 ★★★★★

 

https://youtu.be/6x0hj_qgOMQ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