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BuA CaMpInG

[뿌아캠핑] 서민 감성캠핑 다섯 번째 | 태안 별빛 캠핑장

by 인프라보이 2020. 6. 30.

2020년 캠핑을 시작하고 드디어 시즌1 상반기 마지막 캠핑으로 충남 태안의 별빛 캠핑장을 어렵게 구했습니다.
제일 만족스러운 것은 사이트가 뿌아캠핑에게는 명당 중에 명당인 C3 사이트를 잡아 뿌아를 위한 캠핑을 하였습니다.

태안 별빛 캠핑장은 지금까지 다닌 캠핑장과는 차원이 다른 "관리" 스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처음 도착했을 때 바다 근처라서 모기가 너무 많았지만, 6시경 방역을 위한 소독도하여 해충이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뿌아 이마라인에 모기 물린 자국이 엄청 많았네요.

우선 우리 사이트 구축은 이렇게 했어요. 

이날 장마가 시작되기 직전이고 일기예보에서는 비 올 확률이 70%여서 타프를 최대한 낮게 쳤지요. 첫 우중 캠핑이 기대되었지만 비는 한 방울도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태안 별빛캠핑장의 C3 사이트였는데, 바로 옆에 아이들을 위한 방방(퐁퐁)이 있었습니다. 뿌아는 방방 주인장처럼 다른 친구들이 올 때마다 맞이해 주었습니다. 물론 낮시간에 아이들이 와서 떠들긴 해도 뿌아를 놀게 하고 마음 편히 힐링을 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C3사이트 옆 방방

우드 롤 테이블 위에 커피와 사리곰탕 흡입!

우드롤테이블처럼, 마운트리버 투스텝, 사리곰탕, 컵

사이트 위치와 캠핑장 관리를 정말 철저하게 하는 곳이어서 재방문 의사는 200%입니다. 화장실/샤워장은 매일 청소 관리를 하고 여름에 방역을 위한 소독을 철저하게 하고, 아이들을 위한 방방과 수영장(당시 미개장)도 있어 아이를 위한 캠핑장으로는 최고의 시설인 것 같습니다. 

불멍타임
별빛캠핑장 C3 사이트, 듀랑고 8x9, 듀랑고 헥사타프(L)

태안 별빛 캠핑장은 다시 찾아올 만큼 좋은 분위기를 갖춘 캠핑장이었습니다.
(100%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단점]
1. C3사이트는 해변으로 가는 길목에 있어 프라이빗하지는 않아요. 
2. C3사이트가 바다뷰인줄 알았는데 바다 뷰는 아님. 나무에 가려있음. 나쁘진 않음.

[장점]
1. 최고 관리 사이트. 화장실, 샤워장, 개수대 전부 깨끗. 벌레도 없음.. 10시 이후 매너 타임 필수
2. 아이를 동반한다면 최고의 캠핑장. 해변, 방방, 수영장..
3. 사이트간 거리가 넓음. 바다가 앞인데도 나무가 막고 있어서 그런지 끈적함 같은 게 없었음.

[뿌아평점] 태안 별빛 캠핑장 C3 사이트 ★

728x90

댓글